로그인
로그인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연혁
임원진
학회정관
조직도
학술행사
학술대회
정책포럼
세미나
학술행사일정
유통물류연구
연구윤리규정
출판윤리규정
심사규정
편집규정
논문투고규정 및 안내
자료실
유통물류연구
학술논문집
정책포럼
다운로드
알림마당
학회소식
회원동정
신문보도
tv보도
갤러리
학회지원사업
교육지원
출판
컨설팅
전체검색
사이트 내 전체검색
검색어 필수
검색
자료실
Home
자료실
유통물류연구
유통물류연구
학술논문집
정책포럼
다운로드
유통물류연구
본 학회의 정기 학술대회는 매년 1회 개최되고 있습니다.
본 학회의 세미나는 주요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수시로 개최될 예정입니다.
Total 178건
1 페이지
유통물류연구 목록
번호
제목
등록일
178
[11권 1호] 소비자의 구매여정에 따른 속성평가가 쇼핑접점 선택에 미치는 영향 - 밀키트/ 주방가전 제품 …
2024-03-29
177
[11권 1호] 기업의 수출관련 비용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2024-03-29
176
[11권 1호]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의 신뢰성, 매력성이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상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…
2024-03-29
175
[11권 1호] 브랜드진정성, 브랜드신뢰, 브랜드애착, 브랜드사랑, 및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2024-03-29
174
[11권 1호] 증거-추론 혼합방법 기반 국가 R&D 모니터링 연구 - 해양수산부 R&D 성과 -
2024-03-29
173
[제11권 제1호] 이통통신 단말기 유통에 대한 연구 - KCI 등재 논문을 대상으로 한 체계적 문헌 분석을…
2024-03-29
172
[제11권 제1호]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들이 부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
2024-03-29
171
[제10권 제4호] 기업가적마케팅(Entrepreneurial Marketing)이 비즈니스 지속가능성에 …
2023-12-31
170
[제10권 제4호] HMR 속성에 따른 제품 분류와 매출액 영향력에 관한 연구 -온라인/오프라인 채널 비교를…
2023-12-31
169
[제10권 제4호] 몽골시장의 라이브 커머스와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2023-12-31
168
[제10권 제4호] 連鎖咖啡店消費者的品牌真實性對品牌忠誠度的影響 -以品牌信賴, 品牌熱愛及品牌同一視作爲媒介變數-
2023-12-31
167
[제10권 제4호] 유통업체의 PB 상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-조절초점과 사회적 규범을 중심으로
2023-12-31
166
[제10권 제4호] 고객 참여가 역할 스트레스와 관계의 질 그리고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
2023-12-31
165
[제10권 제4호] 중국 유학생의 대학급식소 이용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
2023-12-31
164
[제10권 제3호] 서비스 편의성이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-호텔 비대면 기술기반 셀프서…
2023-09-30
열린
1
페이지
2
페이지
3
페이지
4
페이지
5
페이지
6
페이지
7
페이지
8
페이지
9
페이지
10
페이지
다음
맨끝
검색
검색대상
제목
내용
제목+내용
글쓴이
글쓴이(코)
검색어
필수
검색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