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통물류연구
[제10권 제4호] 몽골시장의 라이브 커머스와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페이지 정보
본문
- 간치맥, 이한근 저
첨부파일
-
03. 간치맥 이한근41-58.pdf (713.4K)
4회 다운로드 | DATE : 2023-12-31 16:51:34
- 이전글[제10권 제4호] HMR 속성에 따른 제품 분류와 매출액 영향력에 관한 연구 -온라인/오프라인 채널 비교를 중심으로 23.12.31
- 다음글[제10권 제4호] 連鎖咖啡店消費者的品牌真實性對品牌忠誠度的影響 -以品牌信賴, 品牌熱愛及品牌同一視作爲媒介變數- 23.12.3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