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통물류연구
[11권 1호] 브랜드진정성, 브랜드신뢰, 브랜드애착, 브랜드사랑, 및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페이지 정보
본문
저자: 전외술ㆍ박성규
첨부파일
-
4_전외술.pdf (656.3K)
3회 다운로드 | DATE : 2024-03-29 13:44:03
- 이전글[11권 1호]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의 신뢰성, 매력성이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상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4.03.29
- 다음글[11권 1호] 증거-추론 혼합방법 기반 국가 R&D 모니터링 연구 - 해양수산부 R&D 성과 - 24.03.2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